본문 바로가기
생존 이야기/시사, IT, 생활정보

아이코스 싸게 구매하는 방법 [보상판매 할인쿠폰 발급 방법]

by 곰같은 남자 2022. 6. 12.

텁텁한 담배냄새 때문에 아이코스를 구매하려는 분들이 최근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13만 원에 달하는 기기의 가격은 상당히 부담스럽습니다. 하지만 아이코스에서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하기 때문에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기존 기기를 반납하는 조건으로 최신형 아이코스 3 듀오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코스 보상판매 프로모션 조건

22년 6월 현재 아이코스에서는 구 기종 아이코스를 반납하는 조건으로 아이코스 3 듀오를 4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81,000원을 할인받아 새로운 기종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지요. 2022년 1월 19일부터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데, 종료 기간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제 경험상 아이코스 프로모션은 기간을 걱정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굉장히 오랫동안 합니다.

 

보상 판매가 가능한 기종은 3가지로, 아이코스 2.4 플러스, 아이코스 3, 아이코스 3 멀티입니다. 연달아 두 번 담배를 태울 수 있는 아이코스 3 듀오 기종은 보상판매가 안됩니다. 이때 고장 난 아이코스도 가능하며, 같은 기종이라면 스틱과 충전기가 달라도 프로모션이 적용됩니다. 

 

저의 경우에는 아이코스 2.4 플러스 제품의 스틱은 제가 구매한 것이고, 충전기는 고장 나서 친구가 준 것으로 사용했는데 보상판매를 받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어떤 기종이든 한 세트만 만들어지면 무조건 프로모션 적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연초를 피우시다가 아이코스로 바꿀 계획을 갖고 있다면 주변 지인들에게 안 쓰는 구 기종을 받거나 저렴하게 구매하여 프로모션을 받으면 됩니다. 

 

 

아이코스 보상판매 할인 쿠폰 발급 방법

아이코스 기종만 들고 보상판매가 가능한 GS 편의점을 방문한다 하여도 즉시 보상판매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1. 아이코스 홈페이지에 가입합니다.

2. 아이코스 고객센터 080-000-1905에 전화를 걸어 다이얼 1→1을 클릭하여 상담원과 연결합니다.

3. 보상판매 쿠폰 때문에 전화했다고 이야기한 후, 구 기기 확인을 위해 시리얼 넘버를 알려줍니다. 충전기와 스틱의 시리얼 넘버 모두를 알려줘야 하는데, 기기의 QR코드 옆에 적혀있는 숫자를 불러주면 됩니다. 

4. 시리얼 넘버가 확인되면 상담사 직원이 카카오톡으로 보상판매 할인 쿠폰을 발급해줍니다. 

 

아이코스 보상판매 구매 방법

아이코스에서는 GS25 편의점과 연계하여 구제품을 수거하고 새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보상판매가 가능한 편의점을 찾는 것은 아이코스 홈페이지 서비스센터 찾기를 이용하면 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코스 서비스센터 찾기]

 

보상 판매할 기기를 편의점 직원에게 주고, 핸드폰으로 발급받은 할인 코드를 보여준 후 49,000원을 결제하면 아이코스 3 듀오 새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은 24시간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어떤 시간에 가더라도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편의점 재고 상황에 따라 원하시는 색상이 없거나 아예 제품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집 근처 몇 곳을 확인한 후 방문하는 게 시간을 아끼기 위한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댓글